점수판정
2. 점수판정
가. 선수가 만점을 기록하지 않았다면 심판은 관문에 들어간 퍽에 대해 점수를 계산한다.
나. 심판은 점수 계산 후 선수에게 득점 결과를 알려주고 확인시킨다.
다. 선수가 득점 결과에 동의하면 심판은 점수판에 점수를 적어 선수에게 다시 확인시킨다.
※ 만약 선수가 1차 쿼터에 만점(48점)을 득했다면 퍽 2개를 추가로 지급하여 푸쉬(push)하도록 기회를 부여한다.
※ 만약 선수가 2차 쿼터에 만점(48점)을 득했다면 퍽 1개를 추가 지급하여 푸쉬(push)하도록 기회를 부여한 후 최종 점수를 산정한다.